본문

이용자 후기

학습용의자제작관련.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사랑 작성일 20-05-24 13:28 조회 8,237회 댓글 1건

첨부파일

본문

 


 

2020년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된 딸아이는 또래 친구들보다 키와 팔다리가 작거나 짧습니다. 이에 학교에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책상과 의자에 잠시만 앉아 있어도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만약 학습을 오랜시간 할경우 피로도가 높아져 정상적인 학교생활이 힘들 정도 였습니다. 보통 딸아이와 같은 저신장장애인들은 학교에서 제공하는 발받침 혹은 등받이 이너 정도만 제공받아 불편한 상태로 학교를 다니는게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노틀담복지관 자세유지센터의 도움으로 학습용의자를 딸아이에게 맞취 의자, 책상, 발받침, 등받이 이너까지 모두 맞춤제작으로 피로도감소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음에 제작에 참여해주신 남은혜선생님과 소장님등 관계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특히, 딸아이와 보호자의 의견에 공감과 서로간의 피드백을 자유롭게 주고받는 직원들의 모습 너무 좋았고, 힘드신 일정속에서 차량에설치된 카시트까지 신경써 주셔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댓글목록

관리자1님의 댓글

관리자1 작성일

오랫만에 손편지를 받으니 심장이 두근두근 하네요 ♥
처음 만들어보는 구조라 사용감이 어떨지 저희도 궁금하네요. 학교에서 직접 써보고 불편하거나 수정했으면 하는 부분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사랑이가 스스로 시도해보려는 의지도 강하고 호기심도 많은 친구 같아서 학교에 가서도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개학하고 학교에서 열심히 사용해본 뒤에 또 후기 들려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