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용자 후기

휠체어 테이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영미 작성일 21-12-22 14:08 조회 4,413회 댓글 1건

본문

   

 

드디어 기다리던 휠체어 테이블을 장착했어요~^^

휠체어를 타다 보니 테이블이 없는 곳에서는 뜨거운 커피 한 잔을 마시려고 해도 벤치 의자에 앉거나 팔각정에 앉아야 하는데 

그럴 수 없다 보니 오로지 다 마시기 전까지는 뜨거워도 들고 있었야 했어요.

그리고 따뜻한 봄이 와도 야외에서 김밥 한 줄 먹거나 과일을 먹으려고 해도 들고 먹어야 하다 보니 너무 불편했고요!

서류 작성 하나를 해도 비장애인 눈높이 테이블이다 보니 불편할 때가 너무 많더라고요!

그런데 이렇게 휠체어 테이블을 설치하니깐~ 언제 어디서든지 뜨거운 커피와 핸드폰을 하고 간단한 식사까지 할 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아쉬운 게 있다면 인천 장애인들에게만 설치가 된다는게 아쉬워요!

지역 상관없이 휠체어 장애인분들이라면 누구나 설치가 된다면 일상생활에 큰 도움이 될 텐데 말이죠!

댓글목록

관리자1님의 댓글

관리자1 작성일

안녕하세요 노틀담복지관 자세유지기구센터입니다. 오래 기다리신 만큼 만족스럽게 사용하시고 또 이런 따뜻한 후기까지 남겨주시니 추운 겨울 힘이 불끈!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항상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센터가 되어 인천에 계신 이용자 분들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도 인천에 계신 분들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아쉬움이
크지만 나날히 발전해서 전국에 계신 많은 장애인분들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희망합니다!
 추운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