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용자 후기

감사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훈빠훈맘 작성일 17-04-19 12:02 조회 11,759회 댓글 1건

본문

우연찮게 자세유지기구센터를 알게 되어 여러 도움을 받고 있는 훈이 엄마와 훈이 아빠입니다.

돈을 쌓아 놓고 살지 않는 이상^^:: 몇 백 만원씩 하는 보조 기구들을 구입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몸이 불편한 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장애가 중증일 수록 필요한 기구들은 더 많아지기 마련이어서 그렇습니다.

치료기관을 다니다 보면 여러 지방에 사는 장애아동 부모들을 만나게 되는데 지방마다 이런 곳이 있는 게 아니어서 같은 인천 지역에 센터가 있는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어떤 엄마는 자세유지기구센터 때문에 이사오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제가 아는 분 중에는 실제로 이사 오신 분도 계십니다.  현재 이 곳을 이용하고 계세요.^&^)

얼마 전에는 작아져서 더 이상 재사용하기 어려운 카시트를 지방에 사는 엄마가 고마워 하시면서 가져가셨습니다.

생활의 여러 부분에 필요한 기구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정말 필요하고 좋은 일에 힘써주시는 수녀님과 센터에 근무하시는 모든 분들과 재정 지원해 주시는 인천시에도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관리자1님의 댓글

관리자1 작성일

안녕하세요 ^^ 자세유지기구센터입니다. 훈이가 아버님을 닮아 쑥쑥 잘 자라네요~ㅎㅎ
응원의 말씀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힘이 불끈불끈!!^^)
따뜻한 봄날처럼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항상 각각의 아이들에게 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은 자세유지기구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